GLOW

청소년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이현주)에서는 오는 6월 12일까지 평창지역 14세부터 19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경연대회의 주제는 ‘평창올림픽 이후 청소년이 원하는 평창의 모습’으로 본 대회 운영은 6월 16일에 진행된다.

경연대회 입상자들은 드림꾸러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평창·영월·정선 3개군 통합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이현주 원장은 “대회를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발표 준비기간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방향을 생각해보면서 논리적인 사고 능력과 리더십을 갖춘 창의적인 지역인재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pnyc.kywa.or.kr) 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 신청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평창·영월·정선 3개 군이 공동으로 운영하는‘동계올림픽생활권 청소년 드림꾸러미 사업’중 하나로 지역사회 발전방향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서 내 고장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사업이다.

MEDIA N
FEEL SO GOOD | 미디어엔
MediaBridgeNews.Com
MEDIA N은 방송계열 및 일반기업과 관계 없는 한국지식기자협회 위클리뉴스 언론사입니다
공지를 확인하세요

Travel & Health ZONE
여기가 거기?
덕수궁 옆 정동 세실극장 옥상
남산둘레길 겨울산행
경의‧경춘선숲길 일 3만
부안 직소폭포 일원

MEDIA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