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접속방법
MEDIA N은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에 대응하도록 반응형 웹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뿐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도 콘텐츠 접근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기기에서는 웹페이지(MEDIABRIDGENEWS.COM) 접속 뒤 바로가기를 만들 경우 어플리케이션과 똑같이 앱처럼 접속하고 콘텐츠를 읽을 수 있습니다. 최근 구글의 과도한 개발자 대상 정책 변경으로 플레이마켓에서 앱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로 했으나 원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독자는 원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으면 됩니다. 아울러 본 언론사는 웹 접속에서 HTTPS 보안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나 로그인을 통한 개인정보 입력 없이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어 정보유출 위험성이 없습니다. 즉, HTTP 접속 시 웹브라우저에서 나타나는 경고 표시에 놀랄 필요 없이 안전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HTTPS 사용 강제 의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일부 구형 웹브라우저에서 콘텐츠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최신형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MEDIA N’ 이 궁금하신가요?
MEDIA N 은 한국지식기자협회 위클리 뉴스 서비스입니다. 본 매체는 별도의 자매지, 계열사, 협력사(제휴사), 하위 지국 및 지부, 상위 기관 등을 두지 않습니다. 아울러 유사 명칭의 일반 기업 및 지역방송계열과 관계가 없습니다. 무단으로 본 매체와 협회의 소속, 관계자임을 사칭하거나 투자유인 행위를 하면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타 언론사 및 협회, 일반 기업과 혼동할 경우 본 언론사와 협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업무 진행은 Editorial Board에 적힌 인원으로 한정합니다. 사칭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메일(mediabridgenews@gmail.com)이나 연락처로 신분확인, 사실확인을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