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E D I A N
B R I E F
NOTICE

다릅니다,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MEDIA N NOTICE!!

다릅니다, 독자 여러분!!

본 언론사와 이름이 유사한 일반기업의 모 社가 소송을 당해 처벌 받은 사건이 발생한바 있습니다. 본 매체는 해당 방송 및 계열사와 전혀 관련 없는 언론사입니다. 주의 바랍니다. 아울러 한글명 및 영문명 표기 모두 본 언론사가 우선이고 소유하고 있으나 혼동과 이미지 훼손을 막기 위해 2017년 7월 11일부터 영문 표기를 위주로 사용합니다. 또한 유사 명칭으로 혼란을 야기하고 언론의 신뢰성을 망치는 불미스러운 사건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 유사 기업은 2015년초 사명을 변경했고, 본 언론사는 2010년을 시작으로 2014년말 창간 완료됐습니다. 앞선 시기입니다. 아울러 해당 기업의 사명 변경 이전과도 관계 없으며 모 기업인 방송사와 연관된 바 없습니다. )  

언론사 인지도를 이용해 혼동을 유발, 부당 상행위를 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본 언론사에 관련한 이미지 가치 훼손, 허위 사실 유포 행위 역시 엄격한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또한, 본 언론사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제호를 사용해서 발행을 할 경우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BOUT 란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MEDIA N’ 이 궁금하신가요?

MEDIA N 은 한국지식기자협회 위클리 뉴스 서비스입니다. 본 매체는 별도의 자매지, 계열사, 협력사(제휴사), 하위 지국 및 지부, 상위 기관 등을 두지 않습니다. 아울러 유사 명칭의 일반 기업과 관계가 없습니다. 무단으로 본 매체와 협회의 소속, 관계자임을 사칭하거나 투자유인 행위를 하면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타 언론사 및 협회, 일반 기업과 혼동할 경우 본 언론사와 협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업무 진행은 Editorial Board에 적힌 인원으로 한정합니다. 사칭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연락 바랍니다. 메일(mediabridgenews@gmail.com)이나 연락처로 신분확인, 사실확인을 해드립니다.

MEDIA N